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8. (토)

경제/기업

"집에서 편하게 트레이너와 운동"…삼성전자, 홈 피트니스 서비스 공개

삼성전자는 오늘부터 삼성닷컴을 통해 ‘삼성 홈 피트니스’ 구독 서비스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는 이른바 ‘홈트’를 원하는 고객들이 집에서 피트니스 코칭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호텔신라 운동연구소와 협업해 각 분야 전문 트레이너들이 바디웨이트·댄스·필라테스·요가 등 다양한 운동 종목을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수강자와 트레이너간 고화질 소통을 위해 온라인 학습 솔루션인 ‘온더라이브’를 적용했다.

 

수강자는 TV·PC·스마트폰·태블릿 등 삼성기기와 쉽게 연동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각종 운동 정보는 그래픽으로 표시돼 편리하다.

 

삼성 홈 피트니스는 스타 강사의 데일리 라이브 서비스인 ‘베이직’(입문자용)과 최대 8명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1:1 코칭 서비스인 ‘프라이빗’ 등 총 3가지 월 정액 구독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이 중 프리미엄과 프라이빗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해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운동을 돕는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언택트 시대에 집에서도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체계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삼성 홈 피트니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홈 라이프를 추구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