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2. (목)

세정가현장

[울산서]강역종 서장 취임 "준법세정 펼치자"

울산세무서는 지난 9일 4층 대강당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강역종 신임 서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강역종 서장은 취임사에서 “환태평양 시대를 맞이해 선진산업문화 도시를 지향하는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에서 울산서 세정가족 여러분들과 동거동락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객섬김, 성과지향 그리고 가치 창출의 세정 운영으로 많은 성과를 거양했는데 이는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끊임없는 열정으로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대외적으로는 미국과 중국 등 강대국들의 무역전쟁과 내부적으로는 일자리 부족 등으로 국민들은 아직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등 세수확보업무가 어느 때보다도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으므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세정, 법령과 절차를 철저히 준수하는 준법세정, 믿음과 정이 넘치는 활기차고 따뜻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특히 "직원들이 세무서의 주인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열정과 창의로 업무에 임한다면 국민들도 국세청을 신뢰하고 사랑할 것"이라며 소통과 섬김의 일터로 만들어 나갈 것을 강조했다.

 

[프로필] ▷64년 경남 남해생 ▷남해 해성고 ▷세무대(3기) ▷사무관 승진(2011) ▷중부청 조사3국 ▷서울청 조사4국2과 ▷서기관 승진(2016) ▷부산청 조사1국1과장 ▷울산세무서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