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8. (수)

경제/기업

금호고속, 광주·전남~인천공항 노선 특별 증편

금호고속(대표이사 이덕연)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광주·전남~인천공항 노선버스를 증차하며 특별 운행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금호고속에 따르면 광주, 목포, 순천, 여수, 동광양 등 전남 지역에서 인천공항으로 운행하는 버스를 일일 최소 6회에서 최대 30회까지 추가 투입하며 탄력 운행에 들어간다.

 

학생들의 방학과 직장인들의 휴가철을 맞아 수시로 임시차량을 투입해 고객 편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금호고속은 휴가철을 앞두고 인천공항 이용객이 대폭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수시로 예매율을 파악해 버스를 추가 투입하는 등 고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현장 예매가 가능토록 할 예정이다.

 

버스는 인터넷을 통해 출발일 20일 전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출발 당일 남은 자리에 한해 현장 발권 후 즉시 승차가 가능하다. 광주·전남발 인천공항행 버스는 코버스(www.kobus.co.kr)에서 인천공항발 버스는 인천에어네트워크 홈페이지(www.airportbus.or.kr)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금호고속 관계자는 "사전 예매율과 고객 수요를 수시로 파악해 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며 "올 여름철에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으로 금호고속이 고객의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는 금호고속(062-360-8114)으로 하면 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