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8. (수)

경제/기업

금호고속,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개최 'MOU 협약' 체결

금호고속(대표이사 이덕연)이 장흥군(군수 김성)과 손잡고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박람회 성공개최를 통한 협약 당사자간 상생발전 △관광상품 공동개발 및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전개 △박람회 입장권 사전 예매 할인 △ 행사장과 각 환승 주차장 구간을 운행하는 셔틀버스 일 10회 투입 등을 통해 박람회 기간 동안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남 장흥군 안양면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동서양 의학과 대체의학 등 통합의학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세계 첫 국제통합의학박람회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열리며 약 40개국, 95만명의 관람객이 참가할 예정이다.

 

금호고속 이덕연 대표이사는 "문화관광 분야에서 금호고속과 장흥군이 함께 협력해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가 크게 기대된다"며, "운송 지원을 통해 박람회가 널리 알려지고, 장흥을 중심으로 한 남도관광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광주 유∙스퀘어 금호고속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금호고속 이덕연 대표이사와 김성 장흥군수를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