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9. (목)

경제/기업

금호고속, '2015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금호고속(대표이사 이덕연)이 15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5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시상식에서 승객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매경닷컴, 매일경제신문 등이 후원하는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각계 전문가들의 심사, 평가를 종합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베스트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다.

 

고객행복경영을 모토로 내세우고 있는 금호고속은 안전 부문, 소비자 친밀 부문, 편의성, 사회적 책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금호고속은 '고객행복경영'을 통해 타 운송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대표적인 실천 사례가 '현장60' 활동이다.

 

금호고속의 모든 임직원들은 하루 60분씩 영업 현장에 나가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또한 전 차량에 차선이탈 및 차간거리 경보장치를 설치해 운행 중 사고를 막고, 승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힘써왔다.

 

아울러 금호고속은 고장 고객불만 사고가 없는 회사를 만들자는 '3-Zero'운동을 통해 새로운 고속버스 시대를 열어가며 금호고속 만의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덕연 대표는 "국내 운수업체의 선두기업으로서, 안전과 편안함을 통해 금호고속만의 브랜드를 강화해나가겠다"며 "고객행복경영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님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