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8. (수)

세정가현장

[동작서]정용삼 신임 서장 취임식

동작세무서는 2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41대 정용삼 신임 동작세무서장의 취임식'을 거행했다.<사진>

 

정용삼 신임 서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공정하고 투명하게 세법을 집행함으로써 국민의 성실한 납세의무 이행을 지원하고, 국세수입을 원활하게 확보해 국민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납세자는 우리의 소중한 고객이란 생각으로 납세자를 최우선으로 섬기고, 납세자가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것, 원하는 바를 공정하게 수행 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정 서장은 또한 "세정환경은 더 많은 전문지식과 의식전환을 요구하고 있다"며 "모든 영역에서 꼭 필요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자기개발에 힘써야 한다"고 주문했다.

 

아울러 "소통과 화합의 문화를 통해 우리 모두가 국세청의 한 식구라는 긍지를 가지고 열심히 일하는 조직으로 만들어야 한다"며 "직원상하간 서로 도와주고 아껴주고 합심한다면 누구나 부러워할 행복하고 활기찬 관서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정 서장은 56년 경북 영천 출신으로 대구상고를 졸업했으며, 지난 2008년10월 서기관으로 승진한 후 공주세무서장, 서울청 징세과장 등을 거쳐 동작세무서장으로 취임했다.

 

-정용삼 서장 프로필-
▷56년 경북 영천 생 ▷대구상고 ▷공주세무서장 ▷서울청 징세과장 ▷동작세무서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