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22. (수)

경제/기업

'제3기 대학생 홍보대사'발대식 가져

끼와 열정으로 뭉친 대학생 32명, 지역사회와 광주은행 가교 역할 기대

 
 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지난달 30일 은행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제3기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KJB Campus Friends)에 대한 임명장 수여와 발대식을 가졌다.

 

 2008년, 광주은행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최초로 구성된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올해로 3년째로, 광주은행은 물론 광주전남 지역을 대내외에 홍보하고 자발적인 사회공헌활동까지 전개해 나감으로써 지역 대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역 대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예년보다 10여명 더 늘어난 32명을 선발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게 되었다.

 

 이번에 임명된 '제3기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 동안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게 된다. 홍보대사들은 광주은행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금융상품 및 서비스 아이디어 발굴,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광주은행과 지역사회에 가교역할을 맡게 된다.

 

 광주은행은 이들 대학생 홍보대사가 원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매월 활동비를 지급하는 한편, 우수 홍보대사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함께 광주은행 신입직원 전형시 우대하여 채용할 방침이다.

 

 송기진 은행장은 대학생 홍보대사들에게 "창의와 열정을 가진 지역 대학생들이 광주은행 브랜드를 널리 홍보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함으로써 우리 지역의 모범적인 대학생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홍보대사들을 격려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