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회가 3월 중 개정 세법을 반영한 각종 조세자료를 발간해 조세자료 구독자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세무사회는 이에 앞서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공익법인 세무안내, 세무조정 체크리스트 등 3권을 묶어 조세자료 구독자에게 배송을 마친 바 있다.
특히 회원의 문의가 많았던 근로소득 간이세액표는 2007년 2월 28일 공포된 개정 소득세법 시행령을 반영해 발간(근로소득 간이세액표: 소득세법 시행령 별표2 ; 영 제189조 제1항 관련)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내용도 담겨져 구독자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세무사회는 밝혔다.
세무사회는 동 자료구입과 관련, “일반회원의 경우 작년과 동일한 25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하다”면서 “법인결산신고 실무, 국제조세 이론과 실무, 건물기준시가 산정방법 해설 등 3권의 인쇄가 마무리 되는 데로 배송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세무사회는 “건물기준시가 산정방법 해설의 경우 전 회원에게 무료 배부한다”고 덧붙였다.
나아가 세무사회는 이달 중 원천징수와 연말정산, 부가가치세실무, 양도소득세실무가 추가로 발간돼 배부될 예정이며, 다음 달 중 시행규칙이 공포되면 이를 반영해 조세법전, 소득세실무, 상속 및 증여세실무 등을 발간하고, 2006귀속 기준·단순경비율도 다음 달 중 간행될 예정이라고 세무사회는 밝혔다.
한편 세무사회는 개정세법을 반영한 각종 세무실무서 13여권을 매년 조세자료 구독자에게 배부하고 있으며 조세속보 등 각종 부록 간행물도 제작해 구독자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세무사회 이경미 자료부장은 “조세자료 구독을 망설였던 회원은 이번 기회에 가입하게 되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면서 회원들의 적극적인 애용을 당부했다.<구독문의 세무사회 자료부 : 597-2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