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7. (토)

주류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 참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다음달 2~3일까지 서울 반포동 플렌티컨벤션에서 개최되는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주류 전문매장 스타보틀과 세계주류가 주최하는 ‘별난주류여행’은 소비자들에게 전 세계 다양한 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음주 다양성 프로젝트다.

 

지난해 8월 개최된 ‘별주부전’이 큰 인기를 끌면서 올해 추가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별주부전’이 대중성 있는 술에 집중한 행사였다면 이번 ‘별난주류여행’은 ‘별남’과 ‘재미’라는 테마로 소비자들에게 주류의 즐거움과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약 25개사 30개 부스 규모로 위스키 와인 사케 전통주 등 전 세계 300여종의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 접점 및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 참가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참여 브랜드는 카발란,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맥코넬스, 올드캐슬 등 4개 브랜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행사기간 동안 전용 부스를 설치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4개 브랜드의 시음 행사와 함께 카발란 라인업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와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의 선착순 시음 이벤트를 2~3일 각각 진행한다. 아울러 구매를 희망하는 관람객에게는 제품별로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SNS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별난주류여행’ 행사 참여를 통해 소비자들과 마주하며 소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그들의 니즈를 마케팅 활동에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