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이 5월 한달 간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로 변신한다.
코엑스몰은 문화공연과 함께 쇼핑몰 내에 어린이들이 뛰놀 수 있는 놀이터를 마련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5월29일까지 무료 애니메이션 상영관 '꼬마극장'을 슬립앤슬립 매장 앞에서 운영한다. EBS 인기 방영작 '큐비쥬' 등 애니메이션 작품 다섯 편을 번갈아 상영할 예정이다.
또 5월22일까지 어린이 고객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빈둥놀이터'를 다이소 매장 앞에 설치한다. 빈둥놀이터에서는 다음달 8일까지 '상상친구 그리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어린이날 당일인 5월5일에는 현장 이벤트와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을 볼 수 있게 계단형으로 마련된 광장 '라이브플라자'에서는 어린이날 특별공연으로 오후 3시 '애니멀 매직쇼'와 오후 5시 복화술 인형극 '딸랑이의 대소동'이 열린다.
코엑스몰 곳곳에서 뽀로로 뮤지컬과 퍼레이드 등 깜짝 퍼포먼스도 진행된다. 라이브플라자에서는 1일, 6일, 8일, 14일, 15일 하루 2회 뽀로로와 크롱, 루피, 에디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총출동해 뮤지컬 무대를 꾸민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5월 한 달간 어린이 동반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어린이 대상 특별공연과 이벤트, 놀이터 등을 마련했다"며 "코엑스몰에서 어른들은 동심을 찾고, 어린이들은 마음껏 뛰노는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