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오는 7일까지 광주/곡성공장 외부 주차장에서 지역민을 위한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4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지역민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지역에서 생산되는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금호타이어 광주지점 및 CS직원 20여명이 참여해 곡성공장(4일~5일)과 광주공장(6일~7일) 외부 주차장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밸런스 점검 및 위치 교환, 마모 상태와 공기압 점검, 와이퍼 및 워셔액 교체 등 전반적인 차량 안전점검과 함께 안전운전을 위한 타이어 관리요령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 방문을 통해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얼라이먼트 무료 점검권과 와이퍼 등의 사은품도 함께 지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광주지점'(☎062-363-1212)으로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곽정훈 금호타이어 광주지점장은 "지역민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금호타이어가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금호타이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민에게 감사의 마음도 전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대형트럭용 타이어 구매고객과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 대형 트럭용 타이어 구매고객에게는 ‘SK주유상품권’을(11월 22일까지), 겨울용 타이어를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릎담요' 또는 '라푸마 패딩조끼'를(11월 20일까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