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8.06. (수)

경제/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 '더 글렌리벳 25년' 국내 출시

페르노리카코리아는 6일 프리미엄 싱글 몰트 위스키인 더 글렌리벳 25년산<사진>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글렌리벳 25년은 주요 4단계 제조과정인 최상의 증류, 세심한 숙성 과정, 철저한 품질 관리, 최종 승인 등 각 단계를 책임지는 4명 마스터들의 엄격한 승인을 거쳐 200여년을 이어온 변함없는 품질을 재현해 내고 있다. 
 
잘 익은 호박과 같은 황금색을 지닌 더 글렌리벳 25년은 셰리 와인을 담았던 첫 번째 오크통에서 숙성된 제품으로 화려하고 복합적인 향과 함께 완벽한 균형미를 갖추고 있다.

 

셰리의 영향을 짐작하게 하는 감미로운 과일향과 톡 쏘는 스파이시한 향이 특징이며, 캬라멜과 같은 달콤함 뒤에 느껴지는 오렌지 껍질의 새콤달콤함과 다크 쵸콜렛의 건조함이 조화를 이룬다.

 

파인애플과 같은 열대 과일 맛의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을 여운으로 느낄 수 있다.

 

더 글렌리벳 25년은 위스키 숙성에 가장 적합한 천혜의 자연 환경과 4명의 싱글 몰트 마스터들의 손길로 균형 잡힌 완벽함을 표현한다.

 

또 각각의 병과 케이스에 일련번호와 4명 마스터들의 승인을 뜻하는 서명이 새겨져 메탈 슬라이드 빗장의 핸드메이드 우드 케이스 안에서 특별함을 더한다.
 
더 글렌리벳 25년은 6일부터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되며, 700ml 용량, 알코올 도수 43%에 75만 원대에 판매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