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30. (화)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릴렉스 음료 '스위트 슬립'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는 달콤한 휴식과 숙면을 위한 릴렉스 음료 '스위트 슬립' 250ml 캔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스위트 슬립은 최근 식음료를 포함해 침구, 의류, 목욕용품 등 숙면 시장의 성장과 함께 질 좋은 휴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에 주목하고,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을 타깃으로 선보이는 릴렉스 음료이다.

 

이 제품은 향긋한 허브향과 달콤한 복숭아향이 조화를 이룬 탄산음료로, '스트레스는 가라! 달콤한 휴식과 숙면을 위한 나만의 힐링 비결, 스위트 슬립!'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아미노산인 'L-테아닌' 200mg과 로즈힙, 레몬밤, 캐모마일 총 3종의 허브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 B군(B3, B5, B6), 자일리톨 등 총 8가지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잠들기 전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칼로리가 0 kcal인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짙은 코발트 블루색을 배경으로 별 모양과 'Good Night' 문구를 넣어 달콤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제품 이미지가 강조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위트 슬립은 편안한 기분과 함께 달콤한 숙면을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릴렉스 음료”라며 "스위트 슬립을 통해 초기 단계인 숙면 음료 시장의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리딩 제품으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주 타깃인 20~30대 직장인 및 학생을 대상으로 시음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일상의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달콤한 휴식이 필요할 때, 편안한 하루의 마무리를 할 때 마시는 릴렉스 음료임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