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4. (화)

경제/기업

골든블루, 출시 3주년 감사 및 신제품 설명회

‘사피루스’ 신제품 출시…세련된 제품 디자인

(주)골든블루가 27일 부산롯데호텔 3층에서 부산주류도매업협회(회장ㆍ최수옥ㆍ전국주류도매업협회장)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위스키 ‘골든블루(36.5도)’ 출시 3주년을 감사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혁신적인 프리미엄급 위스키 ‘골든블루 사피루스’ 신제품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박용수 (주)골든블루 회장은 “사피루스는 1년 6개월 동안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며 “향토 기업에서 대한민국 대표 토종 위스키기업은 물론 세계적인 기업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 회장은 “(주)골든블루가 조금씩 성장하는 것은 최수옥 회장님을 비롯해 주류도매업협회 회원님의 덕분이다”며 “감사와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수옥 부산주류도매업협회장은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36.5도로 알콜도수에서 오는 최상의 부드러움과 더욱 숙성된 향 그리고 고급스런 패키지가 잘 어우러진 제품으로 평가된다”며 “고객의 만족을 한 차원 더 높여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우리고장 부산에서 탄생시켜 출시하게 된 것을 의미 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철저한 디자인과 맛의 차별화를 키워드로 개발됐다.

 

 

수준 높은 패키지 디자인 개발을 위해 세계적인 명품 스포츠카 디자이너가 제안한 패키지를 채택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기호식품의 선호도가 소프트 앤 마일드(soft & mild) 선호 경향이 강화되는 소비자 추세를 반영한 부드러운 맛과 향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사피루스’는 세계 3대 보석 가운데 하나인 사파이어라는 의미의 라틴어다. 보틀 라인(bottle line), 블루 사파이어 형상의 병 모양, 그 위에 새겨진 플래티넘 컬러 로고가 인상적이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국내 위스키 제품들은 브랜드간 차별화가 부족해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철저한 디자인 차별화와 36.5도의 부드러움을 적극 소구해 새로운 개성을 추구하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다”고 밝혔다.

 

또 “전략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향후 3년 내 골든블루가 Top 3 브랜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다할 것” 이며 “혁신적인 디자인, 맛의 차별화, 유통업계와 상생의 길을 모색하면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골든블루 사피루스’의 출고가는 450mL 한 병에 2만4915원(부가세 포함)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