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7. (토)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지방세무사회, 제40회 정기총회 ‘성료’

세정의 성실한 동반자로 자리매김 ‘한목소리’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최성탁) 제40회 정기총회가 17일 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호텔 인터불고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제26회 대구세무사친목회를 겸한 이번 총회는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2013회계년도 회무 및 세입세출 결산안을 보고하고, 2014회계년도 예산안 등을 의결했으며, 오후 1시부터 고용산재보험 사무대행 실무 등 보수교육이 이어졌다.

 

이날 총회에는 정구정 한국세무사회장을 비롯해 최성탁 대구지방세무사회장, 김관용 경북도지사, 강형원 대구지방국세청장, 하라다 게이꼬 일본국 쥬고꾸세리사회장 등 내 ․ 외빈 다수와 지방청 각 국장 및 회원 600여명이 참석했다.

 

최성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족한 제가 지난 1년 동안 열심히 직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남은 임기 동안 약속한 사항을 지켜나가며, 많은 의견들을 수렴해 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구정 회장과 김관용 도지사, 강형원 청장 등도 각각 치사와 축사를 통해 상생과 공존의 틀을 더욱 다져 납세자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도록 하나된 모습으로 발전해나가자고 주문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 대구지방세무사회 발전에 헌신적으로 협조해준 국세공무원과 회원들에 대한 감사장 및 표창장 수여가 있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