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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국세

[국세청]2001년 3월 3일 국세청 Call Center 개통

   
     국세청에서는  지금까지 본청·지방청·세무서로 분산되어 있던 전화상담 창구를 한 곳으로 통합한
  광역전화상담센터(Call  Center)를 설치하여 2001.3.3부터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Call Center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상담

 

      전국  어디에서나 1588-0060으로 전화하시면 시내통화료만으로 전문상담직원으로부터 친절하고              상세한 세무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   1588 - 0060

 

   ◇  인터넷상담

 

      국세청  홈페이지(www.nts.go.kr)의 [광역전화상담센터(콜센터)]에 접속하시면 기존의 상담사례를   검색하거나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실 수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은 48시간내에 답변해 드립니다.

 

   ◇  서면상담

 

      우편이나  FAX를 이용한 서면상담도 처리해 드립니다.

 

      -  주소 : (우:110-705)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2가 6번지 국세청

 

      -  FAX : 02-786-1588

 

⊙  Call Center를 이용하시면  다음과 같은 점이 편리합니다.

 

   ◇  전화 한 통화로 세금(국세)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100여명으로  구성된 분야별 전문상담요원이 문의사항에 대해  상세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One Call, Total Service 제공)

 

   ◇  언제라도 전화접속이 가능하며,  통화 대기시간 없이 즉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첨단  전화상담시스템을 도입하여 언제라도 접속이 가능토록 하였으며, 접속 후 10초 이내에  상담원과  연결해 드립니다.

 

   ◇  하루 24시간, 1년 365일 언제나 상담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야간이나  휴일에도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다음날 상담직원이 전화하여 상담을 해 드립니다.      (Call  Back 처리시스템 도입)

 

⊙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하여는  해당세무서에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고지된 세금의 내역

 

    ◇  체납세금 내역

 

    ◇  과세자료 처리에 관한 사항

 

    ◇  세금에 관한 진정·고충 등

 

    ◇  기타 개별적인 사실확인에 관한 사항

 

※  지방세(종합토지세, 자동차세 등)에 관한 사항은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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