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ll Center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상담
전국 어디에서나 1588-0060으로 전화하시면 시내통화료만으로 전문상담직원으로부터 친절하고 상세한 세무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상담
국세청 홈페이지(www.nts.go.kr)의 [광역전화상담센터(콜센터)]에 접속하시면 기존의 상담사례를 검색하거나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실 수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은 48시간내에 답변해 드립니다.
◇ 서면상담
우편이나 FAX를 이용한 서면상담도 처리해 드립니다.
- 주소 : (우:110-705)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2가 6번지 국세청
- FAX : 02-786-1588
⊙ Call Center를 이용하시면 다음과 같은 점이 편리합니다.
◇ 전화 한 통화로 세금(국세)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100여명으로 구성된 분야별 전문상담요원이 문의사항에 대해 상세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One Call, Total Service 제공)
◇ 언제라도 전화접속이 가능하며, 통화 대기시간 없이 즉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첨단 전화상담시스템을 도입하여 언제라도 접속이 가능토록 하였으며, 접속 후 10초 이내에 상담원과 연결해 드립니다.
◇ 하루 24시간, 1년 365일 언제나 상담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야간이나 휴일에도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다음날 상담직원이 전화하여 상담을 해 드립니다. (Call Back 처리시스템 도입)
⊙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하여는 해당세무서에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고지된 세금의 내역
◇ 체납세금 내역
◇ 과세자료 처리에 관한 사항
◇ 세금에 관한 진정·고충 등
◇ 기타 개별적인 사실확인에 관한 사항
※ 지방세(종합토지세, 자동차세 등)에 관한 사항은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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