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9. (목)

세정가현장

[제천서]'납세자의 날' 기념 행사 개최

제천세무서(서장 이상철)는 3일 ‘제51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성실납세․세정협조에 대한 감사를 통해 성실납세자가 우대받는 풍토를 조성하고 세무공무원의 사명감 고취 및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주식회사 중앙전력장재원 대표이사가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3명의 모범납세자와 2명의 세정협조자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천서는 수상자의 업체와 사진을 세무서 현관 및 홈페이지에 게재해 성실납세자가 사회적으로 존경받을 수 있는 사회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있다.

 

한편, 일일명예서장은 흥덕기업(주) 최근덕 대표이사가, 일일명예민원봉사실장은 대강양조장 조재구 대표가 위촉돼 세정현장을 체험했다.

 

이날 최근덕 일일명예서장은 축사에서 세무공무원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납세자를 소중한 고객으로 인식하고 납세자가 사업에만 전념할 수 있는 세정환경과 공평과세 구현을 통한 성실납세 풍토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행사 직후, 이상철 서장은 수상자와 함께한 세정간담회에서 「2017년 국세행정운영방안」을 설명하고 납세자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 표시와 함께 ‘국민이 신뢰하는 공정한 세정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