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24. (토)

세정가현장

[구로서]김영진 서장 명예퇴임식 개최

제31대 구로세무서장인 김영진 서장의 명예퇴임식이 12월 29일 구로세무서 1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김영진 서장의 39년간의 성상을 마무리하는 자리에는 서울지방국세청장을 대신하여 신동렬 서울청 국제거래조사국장, 서울시내 세무서장을 대표하여 배상재 반포세무서장이 참석했으며 김광순 구로세정협의회 회장, 한경렬 구로 공인회계사회 회장 등 지역인사와 함께 가족 친지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김영진 서장은 오늘의 자리가 있기까지 집안의 살림 및 아이들의 양육을 도맡아 주신 어머님과 옆에서 묵묵히 외조를 해준 남편 및 두 딸에게 고마움을 나타냈다.

 

이어 재임기간동안 좀 더 즐거운 직장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했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상당한 업무성과를 이뤄낸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며 퇴임사를 마무리 했다.

 

김영진 서장은 인천 출생으로 77년 국세청에 입사하여 2005년 사무관 승진 이후 남양주세무서 징세과장, 2006년 국세청 고객만족센터 상담센터 2팀장, 2010년 국세청 인사2계장을 거친 후,

 

2011년에 서기관에 승진한 이래 대전지방국세청 징세법무국장, 도봉세무서장, 구로세무서장을 역임했다.

 

한편, 김영진 서장은 퇴임 후 1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조세전문가로서 새롭게 출발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