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01. (목)

세정가현장

[동청주서]신청사 준공식 행사 개최

동청주세무서(서장 이유영)는 11일(청주시 청원구 1순환로 44) 4층 대강당에서 신청사 준공식을 갖고, 행복세정과 명품세무서로 지역 납세자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납세서비스를 제공하는 희망의 새 시대를 열었다.

이유영 서장은 기념사에서 “오늘 준공식을 계기로 전 직원이 다시 태어난다는 각오로 업무에 임해 국민이 신뢰하는 공정한 세정을 구현하고, 동청주세무서가 충북의 나눔과 섬김의 행복세정 허브로 거듭 나겠다” 고 말했다.

 

안동범 대전청장은 치사에서 “납세자를 애국자로 섬기는 마음자세로 충북 도민들의 무한한 신뢰를 받는 명품세무서가 되어 지역민들과 공감하는 나눔과 섬김의 행복세정을 실천해 줄 것” 을 당부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안동범 대전지방국세청장과 오제세 국회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 및 단체장들이 참석해 개청을 축하했으며, 참석자들은 “동청주세무서가 서민경제를 위한 세정을 펼쳐 납세자와 함께하는 명품세무사가 되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청주세무서 신청사는 대지 10,683㎡에 지하 1층, 지상4층 연면적 4,260㎡ 규모로 노약자 및 장애인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 시설을 완비했고, 주차공간 175대와 공원과 같은 쾌적한 조경시설로, 2013년 4월에 건축착공을 해 이날 준공식을 갖게 됐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