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9. (일)

세정가현장

[마산서]‘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마산세무서(서장ㆍ임영인)은 4일 오전 10시 ‘제47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관내 성실납세자 및 세무대리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표창장 수여식에는 성실납세를 통해 세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모범납세자 23명에 대한 정부표창 수여식에서 부원전자공업사 박철주 대표 등 5명이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국세청장 표창은 대한TECH 김도곤 대표 등 2명, 부산지방국세청장 표창은 참빛의원 최진갑 원장 등 4명이 각각 받았다.

 

마산세무서장 표창은 두진산업 표길수 대표 등 9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외에도 아름다운 납세자상에는 신창기계 구자도 대표, 세정협조자에는 세무법인 인택스마산 김만수 세무사 등 3명이 각각 선정됐다.

 

또한 직원으로는 심순보 국세조사관이 국세청장상을, 하병욱 국세조사관 등 4명이 부산지방국세청장상을, 백성경 국세조사관 등 5명이 마산세무서장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마산세무서는 (주)가야ESC 윤병국 대표이사를 일일명예서장으로, (주)MBC경남 서수진 아나운서를 일일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하고 세무행정을 체험토록 했다.

 

이 자리에서 임영인 마산세무서장은 “수상자들에 대한 축하와 납세는 기부와 봉사보다 더 아름답고 고귀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전 ‘모범납세자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해 납세자와 음악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하나 되어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으며, 성실납세에 감사하는 표시로 민원봉사실에 33ㆍ47번째 내방한 민원인에게 꽃다발과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