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세무서(서장 박충규)는 지난 15일 역대 일일 명예세무서장들을 초청해 국민 신뢰회복을 위한 국세행정 변화방안 등에 대해 설명하고 명예서장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박충규 제천세무서장은 일일명예서장들에게 국세행정 운영방향인「국민이 신뢰하는 선진 일류 국세청」추진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박 서장은 국세행정위원회와 국세청인사위원회 설치, 최우선 고객인 납세자 만족도 극대화를 위한 납세서비스 체계 구축, 세무조사 대상자 선정 방안 등을 설명하고, 최근 제천세무서가 신뢰도 제고 우수관서로 선정된 사실과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및 세정지원방안 등을 소개했다.
박충규 제천서장은 “국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납세자들을 최우선 고객으로 모시는 현장 중심의 세정을 펼쳐 반드시 국세행정 신뢰를 회복 하겠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명예서장들이 “세무행정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 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