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9.07. (일)

세정가현장

[제천서] 관내지역 모범학생 등에게 장학금 지급

제천세무서(서장 최재웅)는 지난 14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꿋꿋하게 성장하고 있는 제천·단양지역 모범학생과 체육 분야 꿈나무들(1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여 지역사회 우수인재 육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날 최재웅 제천서장은 장학금을 전달하고 학생들에게 “미래 주역인 여러분이 꿈과 희망을 갖고 잘 성장하여 우리나라를 짊어질 훌륭한 인재가 되어 주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직원들에게는 “봉사활동에 더욱 앞장서 국민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직자와 제천서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은 직원자율혁신위원회 운영실적 성과평가에서 우수관서로 선정되어 받은 포상금과 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으로 마련했으며, 평소 사회봉사활동과 나눔의 문화를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는 제천서 최재웅 서장과 직원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제천서는 2008년에도 소년소녀가장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했으며, 지난 3월 28일엔 불우 아동들에게 책과 학용품을 전달했고, 어린이날에는 결손 가정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선물보내기 운동도 전개했다.

 

한편 최재웅 제천서장은 "앞으로 주민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하여 지역사회 꿈나무 육성에도 앞장서고,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피는 사회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라.” 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