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세무서(서장 김만호)는 지난 11일 저녁 서내 대회의실 전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납세자를 향한 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ppt 자료 시청을 통해 이뤄졌으며, 그 동안 접수된 각 세무서별 친절사례와 불친절 사례 등을 살펴보고 이를 구로서의 세정에 적용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다각적인 토론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 자리에서 직원들은 각종 사례에 깊이 공감하며, 자신의 업무 태도와 납세자를 향한 서비스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다.
ppt 자료를 통한 교육 후 김만호 구로서장은 훈시를 통해 특히 대부분의 민원 전화응대는 본연의 업무와 동시에 수행해야 함으로 어려움이 있겠지만, 자칫 불친절한 이미지로 비춰질 수 있으므로, 민원전화에 각별히 신경 쓸 것을 당부했다.
또한 김만호 서장은 앞으로도 철저한 업무수행과 보다 향상된 세정 서비스 제공으로 지역 납세자들이 항상 미소 지으며 나갈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지금처럼 조금만 더 노력하자고 독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