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7.01. (화)

세정가현장

[창원서] 신임 김안석 서장 취임식

창원세무서는 14일 ‘제39대 김안석 서장 취임식’을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안석 서장은 취임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중책을 맡겨주신 한상률 청장님과 허병익 부산청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아울러 후진을 위해 용퇴한 전임 진판점 서장에게 경의를 표하며 취임사를 시작했다.

 

김 서장은 직원들에게 “국세행정에 대한 빠른 신뢰를 쌓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세정 집행에 역점을 두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뢰를 얻기 위해선 무엇보다 기본업무에 충실해야 하며 ‘고도의 윤리의식’, ‘창조적 자기혁신’, ‘사회적 공헌’이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또 “전 직원은 어떤 자리에서 어떤 일을 하건 이 일은 내가 최고다”하는 마음으로 “자신과 일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키워 나가자”고 말했다.

 

김 서장은 끝으로 “공직자로서 깨끗한 몸가짐과 프로의식을 가지고 자기발전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며 “자신도 이 자리에 있는 직원들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열정과 헌신을 바치겠다”고 다짐했다.

 

경남 하동 출신인 김안석 서장은 동아대 법학과를 졸업한 후 지난 78년 7급 공채를 시작으로 통영서 직세과장, 창원서 조사과장, 부산청 조사2국 조사2과장, 부산청 조사1국 조사1과장에서 근무했다. 2006년 8월 서기관으로 승진, 부산청 조사1국 조사1과장에서 근무하다 창원서장으로 부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