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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12.10.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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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블루, 아메리칸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 국내 첫 출시

엑스 버번 배럴에 최소 3년 이상 숙성

부드러운 질감·피니쉬 자랑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미국 증류주 기업 ‘사제락 컴퍼니’와 독점 수입·유통 계약을 맺고 프리미엄 아메리칸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를 국내 첫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는 40도이며 700mL 용량.
 
‘사제락 컴퍼니’는 미 대륙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미국 1위 증류주 기업이으로 1850년 창설됐다. 현재 미국, 캐나다 등지에 총 8개 증류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500여개 이상의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얼리타임즈는 1860년 창업자 ‘존 헨리 잭 빔’이 빔 가문으로부터 독립해 설립한 브랜드다. 미국 내 금주법이 성행한 1920년~1933년 의료용 주류 처방 허가를 받고 판매할 수 있었던 6개의 위스키 브랜드 중 하나로 유명하다. 이후 미국 전역으로 인기가 확대되면서 1953년 미국 위스키 판매량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얼리타임즈는 미국 켄터키 주 바즈타운에 위치한 ‘바톤 1792 증류소’에서 엄선된 엑스 버번 배럴(버번 위스키를 담았던 오크통)에서 최소 3년 이상 숙성돼 다른 아메리칸 위스키와 비교해 질감과 피니쉬가 부드럽다. 위스키에서 느낄 수 있는 오크향이 달콤한 꿀, 캐러멜 향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차별화된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얼리타임즈는 알코올 특유의 향취가 적고 목넘김이 부드러워 스트레이트나 온더록스 형태로 음용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갖춰 하이볼이나 아메리칸 스타일 칵테일로도 즐기기 좋다.
 
제품 패키지에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2022년 어둡고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기존 구형 라벨을 밝고 세련된 느낌의 신형 라벨로 변경해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구현했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얼리타임즈는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로 미국을 넘어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고 있는 위스키”라며 “앞으로 얼리타임즈의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전방위적 영업·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세계 유명 주류의 현지화’라는 우리의 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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