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7.08. (월)

주류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 오픈…MZ세대와 소통 강화

젊은 감각 콘텐츠 제공…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 

다양한 음악 장르 아티스트와 협업영상 릴레이 공개    

 

 

골든블루는 공식 유튜브 채널 ‘골든블루’를 오픈하고 MZ세대와 소통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은 동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젊은 세대를 주타겟으로 다양한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악을 메인 콘셉트로 잡고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다른 주류 브랜드와 차별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골든블루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장르 아티스트와 협업한 콘텐츠를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라는 명칭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음악을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시리즈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첫 작품은 싱어송라이터 ‘프롬’과 협업한 콘텐츠다. 지난 17일티저 영상이 공개됐으며, 18일 풀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프롬은 청아한 중저음과 잔잔한 음색을 지닌 아티스트로 다양한 연령층의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국내 판매 1등 위스키 골든블루와 가수 프롬의 도시적 이미지 및 감성적 보이스가 어우러져 골든블루 이미지 업그레이드와 저변 확대에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는 매월 1회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골든 하이볼을 즐기는 공간과 가장 어울리는 음악을 국내 최정상급 디제이들이 직접 선보이는 ‘골든 하이볼 믹스셋’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참신한 콘텐츠들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골든블루 브랜드 감성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음악을 통해 젊은 세대 고객과 소통하는 접점으로 활용하고자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감성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골든블루의 고객층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