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ICT그룹 관계사 더존비앤씨티는 '세상에 없던 컴페니언랜드 강아지숲'이 봄소풍 축제를 내달 1일부터 6월2일까지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봄소풍은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에서 열리는 봄시즌 대표 이벤트다.
13.5만㎡(약 4만평)에 이르는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시즌 특화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보다 많은 반려가족이 봄의 기운을 느끼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봄소풍 맞이 특별 할인 혜택과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봄소풍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강아지숲 2인 동반 입장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성인 2인이 강아지숲 입장권을 구매하면, 정가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기한은 4월30일까지다. 자세한 정보는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아지숲 미술제를 비롯한 각종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3회를 맞는 강아지숲 미술제는 강아지숲의 봄풍경을 그림으로 담으며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장이다. 이밖에도 숲에서 방울방울, 피크닉존, 강아지숲 우체국, 강아지숲 백일장 등 강아지숲만의 다채로운 행사가 개최된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어린이날을 중심으로 각종 원데이클래스와 행동상담 부스, 포토존 등 특별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강아지숲은 이번 봄소풍을 시작으로 ‘에코 프로모션’ 정책을 운영한다. 자연을 깨끗하게 보호해 다음 세대에게 아름다운 환경을 물려주자는 사회적 움직임에 동참하는 것으로 강아지숲 카페에서 음료 구매 시 개인 텀블러와 같은 다회용컵을 사용하면 음료 가격을 10% 할인해 준다. 강아지숲이 운영하는 모든 카페의 제조 음료 메뉴에 한해 적용된다.
강아지숲 머그컵 구매 후 인증을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미리 준비해온 강아지용 그릇을 가져오면 강아지 시그니처 음료인 아지라떼를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단 에코 프로모션은 기존 노즈워크 챌린지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