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02. (토)

주류

오비맥주, 취약계층 529가구에 김장 나눔 봉사

 

오비맥주가 동절기를 맞아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강남구 일원에코파크에서 지난 29일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강남구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한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는 오비맥주를 포함한 강남구 관내 7개 기업 임직원 봉사단 및 개인·단체 봉사자 150여명이 참여했다. 오비맥주는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소외계층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

 

이날 오비맥주는 구자범 법무정책홍보 부문 수석부사장과 임직원 40여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직접 김치를 버무리고 상자를 포장했다. 이번에 담근 김장 김치는 총 4천800kg으로 강남구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529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구자범 오비맥주 법무정책홍보 부문 수석부사장은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의 월동 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김장 나눔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는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해 연말에는 독거노인, 재활용품 수거 어르신,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용품⋅난방비 지원, 연탄 나눔 등을 실시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