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6.20. (목)

세정가현장

여수세무서, 1일 명예납세자보호담당관에 서복석 세무사 위촉

 

 

여수세무서(서장·문홍승)는 지난 3일 3층 대회의실에서 모범납세자, 세정협조자를 비롯해 이용규 여수상의 회장, 이동호 여수지역세무사회장, 천상국 여수지역공인회계사회장,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57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문홍승 여수서장은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성실납세와 국세행정 발전 협조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이날 장영 ㈜하이테크엔지니어링 대표와 한문선 보임코퍼레이션㈜ 대표가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김정웅 스마일치과의원 원장이 광주지방국세청장 표창을, 김동선 ㈜신성탱크터미널 대표가 여수세무서장 표창을 받았다. 박태석 세무사는 세정협조자로 광주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유공공무원, 장기근속 직원에 표창장과 기념패를 수여하고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격려했다.

 

여수서는 1일 명예세무서장에 ㈜대광솔루션 문상봉 대표, 1일 명예납세자보호담당관에 서복석 세무사를 위촉하고, 직무 체험 및 대민봉사 등 국세행정 현장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또한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1번째, 33번째, 57번째 내방 민원인에 기념품과 꽃다발을 증정했다.

 

문홍승 서장은 "공정한 세정 집행과 납세 홍보를 통해 '국민을 위하고 국민께 신뢰받을 수 있는 국세행정'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