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6.02. (일)

세정가현장

정읍세무서, 1일 명예서장에 대일내장산컨트리클럽 회장 위촉

 

 

 

정읍세무서(서장·백계민)는 지난 3일 제57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3층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하고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 유공공무원에 대한 표창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모범납세자로 (유)신정주포장(대표·최종필)이 국무총리 표창, (유)쌍용레미콘(대표·이영식)이 광주지방국세청장 표창을, 아세아농업기계(대표·조인식)가 정읍세무서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세정협조자로 세무법인삼한 부안분사무소(손창갑 세무사)가 광주지방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정읍서는 ㈜대일내장산컨트리클럽 김호석 회장을 1일 명예세무서장으로, 이재주세무회계사무소 공병일 세무사를 1일 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해 세정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백계민 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성실납세와 국세행정 발전에 협조한 공로로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된 수상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성실납세를 적극 지원하고 국민께 신뢰받을 수 있는 국세행정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최종필 전북서남상의 회장, 정읍세무사회 이정항 세무사를 비롯해 ㈜디에스앤피 이중태 대표, (주)인플러스 김영진 대표, 한서요양병원 이용호 원장, (유)해동주류상사 김상준 대표 등 역대 명예세무서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