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2.09.28. (수)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x서핑 프로모션

롯데칠성음료는 저칼로리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프로모션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칼로리에 민감한 젊은 층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핑 라이프, 칼로리 라이트'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여름철 건강한 취미생활인 ‘서핑’과 칼로리 부담을 줄인 라이트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최근 젊은 층의 소비 트렌드 중 하나인 '건강관리는 즐겁게'와 연계했다.

 

먼저 인공 서핑장으로 서핑족들에게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시흥 웨이브파크에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시음 전용부스를 마련해 제품 브랜드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저칼로리 제품 컨셉을 고려한 게임도 준비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웨이브파크를 찾은 서핑객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맥주 소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제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와 함께 건강한 서핑 라이프를 즐기길 바라며, 소비자 참여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