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2020.10.26 (월)

세정가현장

손병환 신임 부산진세무서장 "중소상공인에 최대한 세정지원할터"

부산진세무서는 30일 대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44대 손병환 신임 세무서장 취임식 을 가졌다.

 

 

이날 손병환 서장은 취임사에서 “국세청은 서비스기관이므로 납세자가 세법에 정해진 납세의무를 성실히 편리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해야 한다"고 운을 뗀 뒤 "대재산가들의 일상화된 편법 상속증여 및 역외탈세 명의위장 등 반사회적이고 고질적 탈세에 엄정 대응해야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중소상공인과 경제적 취약계층에는 최대한 세정지원과 근로자녀장려금 수급대상자에 대하여도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생활안정을 실질적으로 뒷받침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밖으로는 납세자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안으로는 직원들의 고민에 공감하면서 지방청, 본청과의 소통채널을 통해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책을 찾으려는 노력을 통해 납세자 편의, 조직의 효율 및 직원의 근무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프로필]

▷1966년생 ▷부산 ▷가야고  ▷부산대 ▷7급 공채 ▷부산지방국세청 법인세과 ▷국세청 국제협력과 ▷고양세무서 소득지원과장 ▷부산고등법원 파견 ▷부산지방국세청 세원분석국 ▷국세청 법인납세국 소비세과(서기관) ▷부산지방국세청 운영지원과장 ▷서부산세무서장 ▷부산지방국세청 조사1국 조사관리과장 ▷부산진세무서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