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18. (일)

경제/기업

복음자리, 아기랑 소곤소곤 바나나 쌀과자 출시

과일가공 전문 기업 복음자리(대표·김현택)는 영유아 전용 간식 ‘아기랑 소곤소곤 쌀과자’에 바나나 맛을 가미한 ‘바나나 쌀과자’를 출시한데 이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복음자리는 이달 26일까지 아기랑 소곤소곤 블로그(blog.babysogon.co.kr)에서 이벤트 글을 스크랩하고 제품을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바나나 쌀과자 6봉을 증정한다.

 

제품 후기를 작성하는 당첨자 미션을 수행하고 ‘베스트 리뷰어’에 선정된 3인은 제품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복음자리 블로그(blog.naver.com/bokumjari_)의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무농약 유자 감귤잼’으로 만들어보고 싶은 레시피를 댓글로 간단하게 작성하면 응모된다.

 

선정된 모디슈머 20인은 ‘무농약 유자 감귤잼’으로 완성한 레시피 사진을 SNS에 올리는 최종 미션을 수행해야 하며, 베스트 레시피로 선정된 3인은 ‘자연에서 온 과일칩’ 3종을 추가 증정한다.

 

‘아기랑 소곤소곤 바나나쌀과자’는 무농약 현미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바나나를 배합한 쌀과자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100℃ 이상의 열과 압력으로 팽화시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칼슘 함유로 유아 성장의 영양설계를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