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1.10.04. (월)

경제/기업

하이트진로, '情나눔 참이슬 봉사단' 7기 출범

 
 하이트진로(주)(대표. 김인규)가 운영하는 <하이트진로 情나눔 참이슬 봉사단>은 지난 18일 광주 그랑시아웨딩홀에서 광주지역 대학생으로 구성된 7기 단원들의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새롭게 출범한 7기 단원들은 오는 2월부터 6월까지 지역사회 공헌, 자원봉사 활동을 시작한다.

 

 '하이트진로 情나눔 참이슬  봉사단'은 매년 상.하반기로 나누어 봉사단원을 모집 운영하며 (사)광주광역시 자원봉사센타와 연계해 매월 2회 복지시설 노력봉사, 독거노인 도우미봉사등 주요 복지시설 봉사활동 및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한 7기 봉사단에는 250여명이 지원해 높은 경쟁률로 봉사단원을 늘려 운영하기로 하고 60명을 선발했다.

 

 하이트진로(주) 광주지점은 *참이슬 광주전남 사랑기금 2억원 조성, *하이트진로 정나눔 대학생봉사단 운영, *광주천 가꾸기 사업, *소비자 초청 영화 시사회, *우수고객 사은행사 등 다양한 정나눔 지역사랑 캠페인을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하기 시작했다.

 

 하이트진로(주) 광주지점 관계자는 금년에도 적극적으로 지역민에게 다가가는 지역마케팅 전개와 사회환원사업을 전개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또 봉사활동에 대한 젊은 대학생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어, 우리 사회의 미래가 희망으로 가득 함을 느낄 수 있었다며 지속적으로 대학생봉사단 운영해 더 많은 대학생들에게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