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8.07. (목)

세무 · 회계 · 관세사

ESG코리아, '네비젼-회계패키지' 50% 할인행사


마이크로소프트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엔터프라이즈솔루션즈그룹코리아(대표·김미애, www.esg.co.kr, 이하 'ESG코리아')는 마이크로소프트의 ERP 제품인 네비젼(Navision)과 아삽타(Axapta) 솔루션의 국내 판매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 행사를 오는 10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두달간 실시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소기업 대상의 '네비젼'과 중견기업 대상의 '아삽타' 솔루션을 업종별로 필요한 기능들을 모아 패키지로 구성해 행사기간안에 계약을 체결하는 기업들에게 라이선스 금액의 50%, 컨설팅 금액의 20%를 대폭 할인해 주는 혜택을 부여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모두 세종류로 ▶회계모듈만을 필요로 하는 소규모 기업 대상의 '네비젼-회계패키지'▶중견·중소 및 외국계 기업 대상의 회계 및 물류모듈이 포함된 '네비젼-물류패키지', 그리고 ▶중견 제조기업 대상의 회계·물류·생산모듈을 포함한 '아삽타-생산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이 중 가장 규모가 작은 네비젼-회계패키지'는 패키지에 포함된 기능을 사용할 경우 최소규모의 기업 ERP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또한 회계ERP 구축시에 동시 5명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주요 프로그램 모듈은 ▶회계(총계정원장, 고정자산관리, 예산관리) ▶외상 매출, 외상 매입 관리 ▶다중통화 지원 ▶한국어로 된 부가세, 어음, 담보기능을 포함한 개발프로그램으로 1년간 소프트웨어 무상업그레이드가 지원된다.

ESG코리아 영업총괄 담당인 이혁재 차장은 "국내의 많은 기업들이 전세계적으로 검증받은 글로벌 ERP제품의 뛰어난 안정성 및 기능을 인정하면서도 비교적 높은 가격으로 사용을 주저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하지만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시장에서의 마이크로소프트 ERP 확장을 위해 전략적으로 준비된 기획행사인 만큼 높은 비용 부담으로 글로벌 ERP구축을 망설이고 있는 많은 기업들이 뛰어난 사용자 편리성 및 연속적인 지원능력을 갖춘 마이크로소프트 ERP에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ESG코리아는 오는 10월21일과 29일 두차례에 걸쳐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