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9. (금)

세무 · 회계 · 관세사

세무사가 지금 당장 읽어야 할 트렌드는?

세무사고시회, 신간도서 2권 회원에 무료 배포
'TREND 세무사', 세무시장 변화 대비 고객관리서비스 설명
‘법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코로나시대 노무 매뉴얼 담아

한국세무사고시회(회장·곽장미)는 월드클래스코리아 컨설팅그룹이 출간한 ‘TREND 세무사’와 ‘법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신간 도서 2권을 회원들에게 무료 배포한다고 29일 밝혔다.

 

‘TREND 세무사’는 점점 변화하는 세무시장에 대비해 사전적 고객관리 및 마케팅 등의 서비스에 대한 폭넓은 이해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둔 책으로, 업역범위 충돌로 인해 세무사들이 헤쳐나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법적으로 말씀 드리자면’은 코로나19 시대에 세무사가 알아야 할 노무 매뉴얼을 담았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노무 문제에 대해 사례별로 자세하게 설명했다.

 

고시회는 두권의 신간은 한국세무사고시회와 월드클래스코리아 컨설팅그룹간의 협약에 의해 신청하는 고시회 회원에게 모두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라고 안내했다. 또한 추가적인 도서 발간에도 회원들을 위해 배포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곽장미 세무사고시회장은 “점점 변해가는 세무시장의 변화에 회원들이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는 고민이 많았다”며 “이러한 유익한 도서 발간이 많은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곽 회장은 이어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