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9. (목)

경제/기업

충북중기청, 충북중소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충북지방중소기업청(청장 박종찬)은 8일 올해 2분기 충북중소기업인상 수상자를 발표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2]
충북중소기업인상은 ‘99년 8월부터 매년 분기별로 충북지역 내 모범이 되는 중소기업인을 대상으로 3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하고 있다.

 

우수중소기업인상은 ㈜뷰티화장품 오한선 대표, ㈜한길이에스티 지강숙 대표, ㈜에스지텍 김동연 대표가 차지했다.

 

모범여성기업인상은 서우조경건설(주) 홍현정 대표가, 유망 창업기업상은 ㈜유텍 김진희 대표, ㈜나우리아이티 민준형 대표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중소기업인상에 선정된 ㈜뷰티화장품(대표이사 오한선)은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해외진출 도전을 통해 최근 매출이 2013년도 25억원에서 지난해에는 90억원으로 크게 증가해 급성장 하고 있는 수출 유망중소기업이다.

 

모범여성기업인상에 선정된 서우조경건설(주)(대표이사 홍현정)는 조경공사 업체로, 사면녹화공법을 개발, 비탈에 꽃을 심어 심미적 효과와 자연을 보호하는 친환경 조경 공사 업체로도 유명하며, 또한 다문화 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와 장애인을 위한 봉사 활동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유망창업기업인상에 선정된 ㈜나우리아이티(대표이사 민준형)는 2012년 청주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설립한 웹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IT기업으로,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매출과 고용인원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다문화 및 취약계층 근로자를 고용하고, 미혼모 가정과 장애인단체에 지속적인 후원과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사회적 모범 기업이다.

 

이날 시상식에서 박종찬 충북지방중소기업청장은 “최근 국·내외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우수한 경영성과를 올렸다.” 며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