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24. (토)

경제/기업

중진공 충북본부, '2016 충북 싱가폴. 인도 무역사절단' 참가기업 모집

중소기업진흥공단 충북지역본부(본부장 우영환)는 충북도청과 공동으로 도내 수출 중소기업의 싱가폴·인도시장 진출을 위한 「2016 충북 싱가폴·인도 무역사절단」참가기업을 이달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싱가폴·인도무역사절단은 3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싱가폴, 뉴델리, 첸나이에서 종합 상담회를 진행하며 전시품목으로는 화장품, 자동차 부품, 소비재, 통신, 의료장비, 기계장비 등 종합품목이다.

 

싱가폴은 동남아 지역의 무역 허브로 싱가폴 바이어를 확보할 경우 주변국 및 중국까지 수출지역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이다.

 

또한, 인도는 지난 10여 년 간 평균 7~8%대의 높은 경제성장률을 유지해 온 국가로,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이 예상되는 잠재력 높은 시장이다.

 

이와 함께 한-인도 CEPA(포괄적 경제동반자 협정)의 활용으로 향후 인도에 대한 우리 기업들의 시장진출과 교역확대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무역사절단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2일까지 충북글로벌마케팅시스템(kr.cbgms.net)에 회원가입 후, 동 사업에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진흥공단 충북지역본부(043-230-6832)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