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9.06. (토)

경제/기업

충북지방주류도매업협회, “2013년 정기총회" 개최

충북지방종합주류도매업협회(회장: 최봉우(청주주류상사 대표)는 14일 청주시 상당구 헤리스컨벤션에서 “2013년도 정기총회” 를 개최하고 전년도 결산보고 및 감사와 올해 예산안 승인 등 안건을 처리 확정했다.

최봉우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해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업계의 발전을 위해 협회 활동에 적극 도와주시고 성원해 주신 관계자들과 제조사 임직원 및 최선을 다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 을 표했다.

 

이어 최 회장은 “올해도 경기침체와 금융 불안 등으로 내수시장이 위축돼 모든 업종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며 “협회는 이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회원사의 영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그리고 “올 1월부터는 제조업체와 공동으로 내구소비재 문제를 해결 공급함에 따라 회원사가 혜택을 보게 되었고, 공정거래위원회의 수입와인 통신판매 부당성을 관철했고, 또한 일부 회원사의 지입차량 운영으로 큰 피해를 보고 있어 중앙회와 각 협회는 홍보활동을 강화해 지입차량 퇴출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 전했다. 

아울러 최 회장은 “회원사 간 과다한 내구소비재 공급을 금지해 출혈 경쟁을 막고 유통질서 문란행위를 지양하여 건전한 상거래 풍토가 조성되도록 노력해, 우리 업계가 한 단계 도약하는 한해가 되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는 충북주류협회 회원들과 각 제조사 임직원 지역 지점장들이 참석해 업계의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을 다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