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세무서(서장 홍순필)와 동청주세무서(서장 박용남)는 국세행정의 동반자인 세정자문위원과 세무대리인을 초청하여 세정협조에 대한 고마움과 앞으로 긴밀한 협력을 위해 화합의 윷놀이한마당을 개최했다.
지난 5일 청주서 대회의실에서 “세금을 아는 주간”(3.2-3.7)의 일환으로 윷놀이 한마당 행사에는 양세무서 서장과 과장 등 14명과 세정자문위원 10명 그리고 세무사 32명 등 총 56명이 참석해 1개팀을 4명씩 구성, 14개 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회를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직원 및 외부 인사들은 그 동안 쌓였던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를 일시에 날려버리고 신바람 나는 화합의 한마당이었다.
또한, 윷놀이 대회 후에는 양 세무서에서 준비한 상품과 저녁식사가 제공되었고, 이번 행사를 통하여 2010년도에도 세무서와 세정자문위원회 그리고 세무대리인 간에 긴밀한 협조로 공정하고 투명한 세정을 펼치자는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법인세신고 등 현안업무에 대해 동참하여 원활한 세무행정이 이루어지도록 일조를 하겠다.”고 적극적인 협조의사를 밝히며, 이번 행사로 “세정동반자 의식을 다지는 의미있고 뜻 깊은, 화합의 윷놀이 행사였다“ 고 한결같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