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25. (일)

경제/기업

이건창호, 주부체험단 2기 오는 9월10까지 모집

모집대상, 인테리어에 관심 많고-인터넷 사용 능숙한 전업주부

국내 고급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이건창호와 이건마루에서 오는 9월 10일까지 주부체험단 2기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인터넷 사용이 능숙한 전업주부들이다. 체험단으로 선정 된 주부 전원에게는 고급 시스템 창호와 마루가 무상으로 지원된다. 다만, 태양광 창호의 경우, 일조량이 많아야 하기에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는 일반 주택 거주자들만 응모가 가능하다.

주부체험단은 활동 기간 중 본인의 집에 설치된 이건 창호와 마루를 직접 사용함으로써 제품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출하게 된다. 또한 이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활동에 대해 조언하는 홍보메신저로서도 활동할 예정이며 공장견학 및 창호 교육 등 정기모임에 참여할 기회도 주어진다.

주부 체험단이 제출한 아이디어들은 시스템창호 전문 연구소인 이건창호 연구소와 국내 최고 수준의 목재 바닥재 기술을 보유한 이건마루연구소에서 검토, 분석하여 주부들의 실제 편의와 감성을 반영한 신제품 개발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건 주부체험단 2기의 활동기간은 올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이다. 신청을 원하는 주부들은 오는 9월 10일까지 이건창호 홈페이지 (www.eagon.com)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자기 소개서와 활동 계획서를 자유롭게 작성해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정상훈 이건창호 마케팅팀장은 “창호 제품의 주 사용자이자 구매 결정자인 주부의 눈으로 품질을 평가 받고 그들의 입을 통해 나온 의견들을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주부체험단을 기획했다”며 “주부들의 적극적인 참여활동으로 이건창호 및 이건마루의 기술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건창호는 지난해 건자재업계에서는 최초로 주부체험단을 모집, 운영하여 업계 내 새로운 차원의 프로슈머 마케팅 붐을 일으켰다. 이를 바탕으로 이건창호는 깐깐한 주부들의 의견이 반영된 국내 고급 시스템 창호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