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12.06. (금)

주류

골든블루,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 첫번째 콘텐츠 공개

화려한 테크닉의 'DJ 스프레이' 첫 주자로 

바이닐 활용한 화려한 디제잉 선봬

 

 

골든블루(대표이사‧박소영)는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의 첫 번째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는 K-하이볼의 대표 주자인 ‘골든 하이볼’을 즐기는 공간과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국내 최정상급 디제이들이 직접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의 첫 번째 주자는 화려한 테크닉을 자랑하는 ‘DJ 스프레이’다. ‘DJ 스프레이’는 90년대 음악부터 현대적 비트까지 고루 활용하는 아티스트로 트렌디한 젊은 감성과 함께 ‘골든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일 공개된 ‘DJ 스프레이’ 콘텐츠 티저 영상은 바이닐(LP)을 활용한 디제잉 장면을 통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번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는 ‘골든 하이볼’이 가진 현대적 감성과 어울려 긍정적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감성과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콘텐츠를 기획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지난 6월 동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대중들과 소통하기 위해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지난달 18일에는 싱어송라이터 ‘프롬(Fromm)’과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첫 콘텐츠가 공개되며 화제가 됐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음악을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시리즈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와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는 매월 1회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