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7. (토)

주류

파리 패션 중심지에 '보해 복분자주' 떴다

미스치프 팝업 파티서 'K-와인'으로 소개

 

보해양조는 28일 ‘보해 복분자주’가 '2024 가을·겨울 파리 우먼스 패션위크’ 기간 중 문을 연 패션브랜드 '미스치프'의 팝업 파티에 소개됐다고 밝혔다.

 

미스치프는 지난달 29일 오프닝 파티를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에서 팝업을 운영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 미스치프는 매년 색다른 컬렉션과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번 팝업에서도 신규 컬렉션과 브랜드 협업 제품을 소개했다.

 

보해 복분자주는 오프닝 파티서 케이터링과 함께 현지 인플루언서에게 제공됐다.

 

미스치프는 보해 복분자주를 선택한 이유로 ‘대표성’과 ‘컬러’ 두 가지를 꼽았다.

 

보해 복분자주 특유의 곡선이 담긴 병 모양은 한국적 감성이 잘 드러나며 붉은색 패키지는 이번 시즌 미스치프의 콘셉트 컬러인 ‘레드’와 일치해 콘셉트 톤 앤 매너가 중요한 파티에 활용하기 좋았다는 평가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미스치프 파리 팝업을 계기로 보해 복분자주는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시장 진출 가능성을 보여줬다"며 "지난해 상반기 보해 복분자주 프랑스 수출액은 2년 전 대비 약 4배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