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0. (금)

세무 · 회계 · 관세사

한국세무사회, 국세동우회와 '정보공유·자원봉사' 업무협약

'세무회계 분야 콘텐츠 공유, 자원봉사활동'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 

 

 

한국세무사회와 국세동우회가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세무사회는 지난 10일 회관에서 국세동우회와 세무회계 분야 콘텐츠 공유와 자원봉사활동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세무사회와 국세동우회는 ▷세무회계 분야, 회무추진 등 콘텐츠 상호 교류 및 매체를 통한 홍보 협력 ▷소속 회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교류 협력 ▷콘텐츠 신규 발굴 및 소속 회원들의 참여 도모 협력 ▷콘텐츠 홍보 및 마케팅 진행 협력 ▷자원봉사 등 상호 협력 가능 분야 발굴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전형수 국세동우회장은 “국세동우회는 회원들과 더 많이 활발히 소통하고,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 더 많이 봉사하는 것을 표방하고 있다”며 “이번 한국세무사회와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힘을 모아 회원들의 권익신장과 납세자의 편의를 높여 나가자”고 했다.

 

구재이 한국세무사회장은 “국세동우회는 한국세무사회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든든한 원군 역할을 하는 정말 자랑스러운 단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세무회계 분야와 자원봉사활동 분야, 양질의 콘텐츠에 관한 활동이라면 무엇이든 도움을 주고받으면서 언제나 상생의 길을 함께 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식에는 한국세무사회에서 구재이 회장을 비롯해 김선명·천혜영 부회장, 김연정 연구이사, 양한규 홍보이사, 김현준 사무처장이 참석했으며, 국세동우회에서는 전형수 회장을 비롯해 김남문 세우회 이사장, 황선의 자원봉사단장, 이종탁 자원봉사단 부단장, 김진수 편집위원장, 이상위 여성부회장, 장동희 SNS위원장, 최용길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