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2.11. (일)

경제/기업

강아지숲, 내달 29일까지 '가을나들이' 축제 개최

가을우체국·미니 백일장 등 풍성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유기견의 따뜻한 겨울 준비’ 주제 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더존ICT그룹은 관계사 더존비앤씨티가 5월 그랜드 오픈한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이 ‘가을나들이’ 축제를 내달 29일까지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기간에 보다 많은 반려가족이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과 특별 캠페인도 진행된다.

 

가을나들이는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에서 열리는 시즌 이벤트다.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13.5만㎡(약 4만평)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시즌 특화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먼저 가을나들이 기간 방문객 대상 입장권 20% 할인(중복 할인 제외) 혜택이 적용된다. 가을나들이 시즌 한정으로 강아지숲 입장권과 커피 이용권 또는 식사 할인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도 준비됐다. 사용 기한은 올 연말까지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참여형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자연과 접하는 드넓은 잔디 운동장에서 가을 피크닉이 진행되는 가운데 선착순으로 타프와 피크닉 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편지로 마음을 전하는 가을 우체국과 미니 백일장도 즐길 거리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가을 운동회와 도그스포츠 시범 등 특별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가을나들이 행사에는 ‘유기견의 따뜻한 겨울 준비’를 주제로 사회공헌 캠페인이 진행된다. 유기견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헌 이불과 수건을 모으는 기부 캠페인으로, 모아진 물품은 춘천 소재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유기견의 안전을 위해 오리털, 니트, 레이스 소재 등은 제외되며 택배 수령 없이 현장 기부만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