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는 대표 브랜드인 '참소주'를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한 '참소주'는 자연 소재에서 추출한 원료만을 사용하였으며, 나노·삼투막 듀얼 필터링(Nano & Potential Filteration) 공법을 통해 한층 더 깨끗하고 산뜻해진 맛이 특징이다.
라벨 디자인은 맑고 깨끗한 대자연의 광활한 아침 풍광을 모티브로 간결한 라인으로 재해석, 브랜드 슬로건인 '깨끗한 아침'을 형상화했다.
금복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리뉴얼 제품은 원재료 및 공법 등의 개선으로 더 산뜻하고 더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 트렌드를 만족시킬 변화를 끌어냈다"라며 "소비자 접점 활동 강화 및 지역사회와의 협업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