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세무 · 회계 · 관세사

한국세무사회, 하나은행과 주거래은행 업무협약

 

한국세무사회 주거래은행이 하나은행으로 선정됐다.

 

한국세무사회(회장⋅원경희)는 지난 30일 회관에서 하나은행(은행장⋅이승열)과 세무사회원 및 회원사무소 직원들에게 선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거래은행 업무협약식을 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하나은행은 세무사와 세무사사무소 직원에게 회원 신용대출 등 금리 우대, 적립식 상품 금리 우대, 세무사회 ‘맘모스2.0’을 통한 금융업무 지원, 금융 수수료 면제 및 환율 우대, 무료 보험서비스, 복지몰(Benepia) 사용, 스포츠행사 등 문화생활 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세무사회는 회원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세무사회 맘모스 2.0’에 하나은행 디지털브랜치를 설치해 업무편의를 제공하기로 했다.

 

원경희 한국세무사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세무사들에게 든든한 금융 언덕이 생겼다. 앞으로 세무사들의 금융 편익이 한층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세무사와 하나은행이 서로 돕고 도움을 받으며 함께 발전해 가는 성공적인 협업모델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식에는 한국세무사회 원경희 회장을 비롯해 임채수․김관균․이대규 부회장과 정동원 총무이사가 참석했으며, 하나은행에서는 이승열 은행장, 김창근 부행장, 이윤구 본부장, 남형식 방배지점장이 함께 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