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2.09.28. (수)

기타

영진전문대 경영회계서비스계열, 더존비즈온 합격자 4명 배출

대구 영진전문대학교(총장 최재영) 경영회계서비스계열이 기업 정보화 선도기업인 더존ICT그룹 계열사 신입사원 채용에 합격자를 대거 배출하며, 회계경영 분야 전문 인재 양성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영진전문대에 따르면 더존ICT그룹 계열사인 더존비즈온 상반기 채용에 경영회계서비스계열 졸업예정자 4명이 합격했다.

 

더존ICT그룹은 ERP(전사적 자원관리) 솔루션 국내 1위로, 기업회계 기업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합격자는 노동현, 박현욱, 이수정, 장병일씨로 이들은 최근 더존비즈온에 조기 입사했다. 이들은 주문식 교육과 경영회계 실무에서 많은 경험을 보유한 교수들 지도 덕분이라고 합격 비결을 꼽았다.

 

경영회계서비스계열은 대구지방세무사회는 물론 2천여 고객사·2천300여명의 공인회계사를 보유한 삼일회계법인 등과 주문식 교육 협약을 체결, 회계세무분야 현장서 요구하는 명품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기만 계열부장(교수)은 “코로나가 몰고 온 취업 한파를 돌파할 수 있는 경쟁력은 주문식 교육을 탄탄히 뿌리를 내린 덕분”이라며 “실무 중심, 산업현장 중심의 강의실 교육에 그치지 않고 방과 후 학생들이 스스로 취업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자율학습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