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8. (목)

경제/기업

골든블루, 광주광역시에 두번째 ‘블루문 팝업스토어' 연다

 

올해말까지 광주광역시 수완지구 ‘세컨드 원’에서 운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맥주 ‘블루문’의 두 번째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는 25일부터 광주광역시에서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블루문은 지난해말 기준 미국 가정용 채널에서 크래프트 맥주 부문 판매량 1위를 달성한 프리미엄 맥주로, 오렌지 가니쉬(고명)을 활용한 특별한 음용법으로 유명하다.

 

블루문의 두 번째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서울 역삼동 소재 블루문 탭하우스에 이어 광주광역시 수완지구에 위치한 ‘세컨드 원’에서 운영된다. ‘세컨드원’은 약 3천200평의 정원 위에 지상 3층 규모로 가든과 카페·베이커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전시, 마켓 등 다양한 문화·편의시설이 갖춰진 대형 복합문화공간이다.

 

이번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피크닉’을 주요 콘셉트로 기획됐다. ‘세컨드원’ 1층에 위치한 가든에는 블루문을 마시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블루문 피크닉 존’이 마련되며 ‘블루문 빵맥 세트’, ‘블루문 피크닉 세트’ 등 피크닉과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될 예정이다.

 

이 밖에 블루문 브랜디드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블루문X세컨드원 SNS 인증샷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블루문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세컨드원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까지 오픈하며 ‘블루문 피크닉 존’은 10월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김동욱 대표는 “이번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국내 소비자들이 블루문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두 번째로 마련된 특별한 공간이다”며 “날로 더워지는 요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서울특별시 블루문 탭하우스, 광주광역시 세컨드원의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 디지털 캠페인 등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