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1.11.30. (화)

경제/기업

대구은행, 창립 54돌 맞아 'ESG 실천의 날' 진행

DGB대구은행은 창립54주년을 기념해 10월 한달 동안 지역민과 함께 'ESG실천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대구은행이 창립 54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ESG를 실천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실시되며, 고객들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로 참여할 수 있다.

 

기후변화 대응 및 친환경 활동, 지역사회공헌을 비롯해 ESG활동 전반에 관한 사진을 해시태그(#DGB대구은행#DGB54주년#취임1주년#DGBESG)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매주 54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나 지역배달앱 대구로(대구형 배달앱)와 먹깨비(경북형 배달앱)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 측면에서 전체 대구은행 임직원들이 지역 공공 배달앱 대구로와 먹깨비 설치 및 사용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지역민들이 참여하는 홍보 활성화 캠페인도 마련됐다.

 

인스타그램 ESG 이벤트와 같이 지역 공공 배달앱 사용을 인증하면 경품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특히 DGB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해 이달 한달간 배달앱을 사용하면 4천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임성훈 은행장은 "앞으로도 고객감동경영 목표 달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배너